시작은 소규모로 시작한 ‘COMPLETE’ 는 오늘날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.
우리의 여정은 단순한 고객 서비스를 넘어, CX(고객경험)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고객이 겪는 문제를 내 자신의 것으로 생각합니다.
이런 문제 해결을 통해 우리 파트너사가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.
컴플리트의 기업 문화는 신뢰와 투명성 위에 세워졌으며, 이는 고객과의 모든 상호작용에 반영됩니다.
‘complete.kr’ 이 제공하는 고객센터 서비스는 단순히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, 고객이 자신의 비즈니스에서 뛰어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합니다.
우리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, 그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왔습니다.
이를 통해, 우리는 ‘성장하는 고객 공동체’ 라는 비전을 현실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. 각 고객의 성공이 우리의 성공이라는 신념 하에, ‘COMPLETE은 앞으로도 혁신을 지속할 것입니다.”
2020년 4월에 설립된 우리 회사는 지역의 사회적, 경제적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 간 일자리 불균형 해소하고자 하는 사회적기업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