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Q. 컴플리트의 CS대행은 어떤 업무를 지원하나요?
컴플리트의 CS대행 서비스는 전화응대, 이메일, 채팅,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응대를 처리합니다.
고객님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Q. 단순 문의 응대만 가능한가요?
단순 문의 응대 외에도 고개 불만 처리, 주문 관리, 예약 확인 등 다양한 업무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.
자세한 사항은 맞춤형 상담을 통해 논의 가능합니다.
Q. 특정 업종만 지원하나요?
컴플리트는 쇼핑몰, 병원, 브랜드 등 다양한 업종에 맞춘 CS 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각 업종에 맞는 세부 서비스도 가능하므로, 맞춤형 상담을 요청해주세요.
Q. CS대행 서비스 비용은 어떻게 산정되나요?
비용은 업무의 양과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.
보통은 건당요금, 혹은 월별 고정 요금으로 산정됩니다.
상세한 요금은 상담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.
Q. 특정 기간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?
성수기나 이벤트 기간에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Q. 상담원은 어떻게 교육하나요?
모든 상담원은 철저한 교육을 거쳐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.
고객님의 브랜드와 요구에 맞춘 맞춤형 교육도 제공됩니다.
Q. 우리 회사의 매뉴얼이나 스크립트를 적용할 수 있나요?
고객님의 비즈니스에 맞는 매뉴얼과 스크립트를 적용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필요한 매뉴얼을 제공해주시면 바로 적용 가능합니다.
Q. 야간이나 주말에도 상담이 가능한가요?
24시간, 주말에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, 사전 문의 후 조정이 가능합니다.
Q. 자체 운영과 비교했을 때 어떤 장점이 있나요?
CS대행을 이용하면 상담 품질의 일관성을 유지하고, 인건비 및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.
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, 업무 효율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.
Q. 3PL과 함께 패키지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?
3PL(물류대행) 서비스와 함께 패키지로 CS 대행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개별 문의 주시면 고객님의 요구에 맞춘 패키지 요금제를 안내드리겠습니다.